‘나를 위한 건강한 한끼, 리셋 챌린지’는 어떤 프로그램인가요?
연휴 뒤 불어난 체중과 흐트러진 일상, 다시 바로잡고 싶으신가요? 이번 챌린지는 하루 한 끼를 건강하게 채우고 기록하며 몸과 마음을 가볍게 리셋하는 프로그램입니다. 억지로 하는 다이어트가 아니라, 하루 한 끼를 건강하게 채우고, 그 과정을 기록하며 몸과 마음의 흐름을 새롭게 맞추는 여정이에요. 몸속 노폐물을 덜고 소화를 돕는 건강한 식사는 체중 감량은 물론, 에너지 순환을 원활하게 해주어 몸이 한결 가벼워지는 변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.
몸의 변화뿐만 아니라, 마음의 변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요. 지금 내가 먹고 있는 음식만 살펴봐도 현재의 마음 상태를 짐작할 수 있죠.바쁠 때는 대충 끼니를 때우기도 하고, 휴대폰을 보며 무심코 먹을 때도 많습니다. 마음이 허전할 때는 먹어도 허기가 가시지 않기도 하고요.하지만 내가 먹고 마시는 것을 하나하나 기록하다 보면, 무심코 지나쳤던 삶의 패턴이 드러나고, 나 자신을 더 깊이 이해하게 됩니다.
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한 한 끼를 지키는 소소한 실천이 몸과 마음을 디톡스하는 경험으로 이어질 거예요. 무엇보다 이번 챌린지는 ‘나를 돌보는 건강한 습관’을 만드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. 작은 한 끼의 변화가 큰 변화를 만든다고 믿습니다.30일 동안 소소하지만 꾸준한 실천으로, 우리 함께 몸과 마음의 디톡스를 시작해 봐요!
이런 분에게 필요해요.
혹시 지금 이런 마음인가요?
- 긴 연휴 뒤 무너진 루틴을 바로잡고 싶은 분
- 무겁고 지친 몸을 가볍게 리셋하고 싶은 분
- 인스턴트 음식이나 불규칙한 식습관을 고치고 싶은 분
이런 것을 얻어갈 수 있어요.
혼자보단 여럿이서 끝까지 오래오래
- 혼자 하면 금세 포기하거나 지치게 되지만, 나와 같은 목표를 가진 사람들과 함께하면 끝까지 해낼 수 있어요.
- 제공되는 툴킷을 통해 어렵지 않게 미션을 수행할 수 있어요.
내 힘으로, 그리고 함께 쌓아 올린 작은 성취
- 식단 기록을 통해 나를 돌보는 루틴을 만들어요
- 인스턴트나 불규칙한 식사에서 벗어나 건강한 식습관을 만들 수 있어요
- 불필요한 칼로리와 노폐물을 줄여 몸이 한결 가벼워져요
- 긍정적인 몸의 변화뿐만 아니라 자아존중감과 성취감도 함께 느낄 수 있어요